세계적인 마케팅 구루 'Seth Godin'은 콘텐츠 마케팅이야말로 가장 기본이며 모든 마케팅의
핵심임을 강조하였습니다. 아이엔엠디는 기업과 고객과의 관계를 콘텐츠로 연결하며,
브랜드에 대한 생각의 변화를 이루어 냅니다. 기업이 일방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하는
전통적인 프로모션 방식이 아닌, 콘텐츠라는 메시지를 통해 고객과 대화하고 이야기를
확산시켜 나가며 브랜드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하는데 가장 중요한 가치를 두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품과 서비스의 정보만을 담은 과거의 콘텐츠 광고와는 다른,
고객의 니즈에 기반한 맞춤형 콘텐츠를 생각합니다.
콘텐츠의 힘은 변하지 않습니다. 과거에도, 지금도, 앞으로도!
매체는 늘 변화하고 있습니다. 라디오에서 TV로,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다양한 SNS 서비스는 매해 등장하고 열광하다 이내 사라집니다.
변화하는 매체 속에서 강력한 힘을 이끌어 내는 것은 언제나 콘텐츠이며
아이엔엠디는 강력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기업과 고객이 원하는 답을 찾아내고, 제시하며, 이끌어냅니다.